영화 리뷰 (마다가스카/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/시간을 달리는 소녀/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)

naui/rererevyu
2023.07.08

 

Madagascar (마다가스카)

Release Date: May 27, 2005

Runtime: 1h 26min

Genre: Animation, Adventure, Comedy

마다가스카 옛날에 엄청 재밌게 본 기억 때문에 다시 봤는데 예전만큼의 재미는 없었음. 이야기를 다 알고 봐서 그런 건지 나이를 먹은 건지... 대신 알렉스 발 보면서 참 스테이크처럼 생겼다 그 생각을 내내 했다ㅋㅋㅋㅋ

 

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(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)

Release Date: September 12, 2009

Runtime: 1h 30min

Genre: Animation, Adventure, Comedy, Family, Fantasy

주인공 아버님이 마음에 쏙 든다; 영화에서 눈 세 번인가 네 번 보여주는데 눈썹에 가려져 있을 때랑 완전 다름ㅋㅋㅋㅋ 귀여우셔...

 

時をかける少女 (시간을 달리는 소녀)

Release Date: July 15, 2006

Runtime: 1h 38min

예전에 친구 집에서 본 적 있는데 중간쯤부터 봤던 것 같아서 다시 봤더니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본 게 맞았음; 치아키 좋아... 나도 미래에서 좀 기다려주라...

 

君の膵臓をたべたい (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)

Release Date: September 1, 2018

Runtime: 1h 48min

지루한 듯 재밌는 듯... 이것보다 실사 영화가 난 더 마음에 들었다.